딱 4 기계석차질문 글쓴이 2013.12.31. 01:42 1197 2 기계글 많킬래 질문드립니다3학년 기준석차얼마나되나여여타장학금 없는데성적우수장학금 조금이라도가능할까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좋은 수크령 13.12.31. 01:46 전체?학기?전체 4면 꽤되지 않나요1월3일 석차나와요 0 0 머리좋은 수크령 댓글 내용 복사 전체?학기?전체 4면 꽤되지 않나요1월3일 석차나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좋은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키큰 밀 13.12.31. 03:05 머리좋은 수크령 장학금은 학기로 받아요전체 4는 한 스물내지 서른은 되지 않을까 하고학기는 워낙 유동적이라..잘은 모르겠네요딱 4는 못받을듯 싶음 0 0 키큰 밀 댓글 내용 복사 장학금은 학기로 받아요전체 4는 한 스물내지 서른은 되지 않을까 하고학기는 워낙 유동적이라..잘은 모르겠네요딱 4는 못받을듯 싶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키큰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키큰 밀 13.12.31. 03:05 머리좋은 수크령 장학금은 학기로 받아요전체 4는 한 스물내지 서른은 되지 않을까 하고학기는 워낙 유동적이라..잘은 모르겠네요딱 4는 못받을듯 싶음 0 0
전체 4면 꽤되지 않나요
1월3일 석차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