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강의평가
글쓴이
- 2013.12.31. 02:45
- 1004
두교수님이 성적을좀 늦게주셔서 두과목만 뒤늦게 들어가보니
강의평가미능답....어쩌죠 강의평가기간지났던데 성적 못보나요? 디게 궁금함....ㅜㅜ
강의평가미능답....어쩌죠 강의평가기간지났던데 성적 못보나요? 디게 궁금함....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