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3.12.31. 03:31
- 1490
-
권한이 없습니다.
워워..진정하세요ㅋㅋ
0
0
힘좋은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고... 글쓴이님의 글에 댓글달아준 사람들이 전 국민을대변하는건 아니잖아요
그리고 지금달아줄사람들도 마찬가지고...
고작 부산대학생 그것도 마이피누하는 학생들 그리고 댓글달아주는 분들 생각을가지고 이게 일반적이니 저게일반적이니 하는거 진짜이상해보여요..
그리고 지금달아줄사람들도 마찬가지고...
고작 부산대학생 그것도 마이피누하는 학생들 그리고 댓글달아주는 분들 생각을가지고 이게 일반적이니 저게일반적이니 하는거 진짜이상해보여요..
0
0
꼴찌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하네요
1
0
납작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거죠. 글쓴이분 약간 보수적?인 면이 있으신 것 같은데 저랑 비슷하긴하네요ㅜㅜ
0
0
화사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일이 일어났는지는 모르지만 사람들생각이다다른것도 맞지만 글쓴이말이 맞는거같고 글쓴이처럼생각하는사람이 더 많을듯
0
0
깜찍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만봐도 글쓴이의 피곤한성격이 느껴지는건 나만그런가;
0
0
허약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말이 맞아여 피누만으로 판단하기엔 무리있져~
단순히 피누뿐만 아니라 여러방면으로 알아봐야 일반적인지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당~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그럴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니
예를 들면...?
여자가 자취방에 남자를 들이면 자게 될 가능성이 적은지 많은지
여자가 유흥문화를 즐기러 가면 남자와 자고 올 가능성이 적은지 많은지
각각 피켓에 크게 양분해 쓴 다음 사람많은 곳에서 며칠 서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어느 쪽이 맘에 더 드는 생각인지 스티커 좀 붙여달라고 해보세여
아 또...피켓들고 서 있었던 자신에 대한 소문이 어떻게 도는지도 잘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영
그것도 판단에 도움이 되실 듯 해요~
단순히 피누뿐만 아니라 여러방면으로 알아봐야 일반적인지 판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당~
일반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그럴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니
예를 들면...?
여자가 자취방에 남자를 들이면 자게 될 가능성이 적은지 많은지
여자가 유흥문화를 즐기러 가면 남자와 자고 올 가능성이 적은지 많은지
각각 피켓에 크게 양분해 쓴 다음 사람많은 곳에서 며칠 서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어느 쪽이 맘에 더 드는 생각인지 스티커 좀 붙여달라고 해보세여
아 또...피켓들고 서 있었던 자신에 대한 소문이 어떻게 도는지도 잘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영
그것도 판단에 도움이 되실 듯 해요~
0
0
멍청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성격 진짜 주위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이네요 아오..
1
0
슬픈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죠 글만 봐도 피곤하네
0
0
답답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