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석박연계
글쓴이
- 2013.12.31. 06:32
- 1025
학석박연계 자격조건이
3-1학기까지 90학점이상 이수
평점3.3이상이던데...
공학인증해당 학점일까요?
그냥 일반선택 (비공학인증)도 저기 학점에 포함되나요?
아그리고 연계하려면 공학인증 필수인가요?
3-1학기까지 90학점이상 이수
평점3.3이상이던데...
공학인증해당 학점일까요?
그냥 일반선택 (비공학인증)도 저기 학점에 포함되나요?
아그리고 연계하려면 공학인증 필수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