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아직도미입력인데..누구한테먼저전화해야되나요?
글쓴이
- 2013.12.31. 07:21
- 1809
과사로해야되나요? 타과전공이라..아님바로교수?
근데미친 개념없는교수 뭐한다고아직도입력안하는지..
근데미친 개념없는교수 뭐한다고아직도입력안하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형법두 아직이네요.....형법교수님은 마감직전에 올려주신다는 소문이있네요
0
0
착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감 직전에 올려주고 정정 안받으려는 거네요ㄷㄷ
0
0
근엄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컴터앞에서 대기타고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0
0
교활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교수지만 정말 쓰레기네...어떻게 아직도 입력을 안하지 ㄷㄷㄷ
0
0
황홀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