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ybm 이예나쌤 글쓴이 2013.12.31. 09:01 1690 1 혹시 토익초보분들중에 이예나 쌤 들어보신분 있나요?? 토익초보인데 데이비드나 조성민쌤 괜찮을까요? 추천 부탁드릴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즐거운 개머루 13.12.31. 13:11 데이비드샘이나 조성민샘도 초보반 따로 있지 않나요?? 그분들 유명하시니까 뭔가 이유가 있겠죠 0 0 즐거운 개머루 댓글 내용 복사 데이비드샘이나 조성민샘도 초보반 따로 있지 않나요?? 그분들 유명하시니까 뭔가 이유가 있겠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즐거운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