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학기에 추가장학금 받을 수 없는거죠?
글쓴이
- 2013.12.31. 09:44
- 735
공대생입니다.
이번에 운좋게 성적을 과톱할 정도로 좋게받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 학기를 더 다니게 되버렸는데 (9학기)
추가 성적장학금 기대는 욕심이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생입니다.
이번에 운좋게 성적을 과톱할 정도로 좋게받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 학기를 더 다니게 되버렸는데 (9학기)
추가 성적장학금 기대는 욕심이겠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