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장 재학중 우수자 관해 아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3.12.31. 10:30 1282 1 뽑는 인원수라던가 등...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 14.01.01. 09:19 그거 첨에받으셨으면 학점3.5만넘기면쭉지급되고요첨에못탔으면 학점잘받으면 지급될껄요 잘받는다는기준은 잘모르겠츰 0 0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 댓글 내용 복사 그거 첨에받으셨으면 학점3.5만넘기면쭉지급되고요첨에못탔으면 학점잘받으면 지급될껄요 잘받는다는기준은 잘모르겠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머리나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첨에못탔으면 학점잘받으면 지급될껄요 잘받는다는기준은 잘모르겠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