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미생 다니다가 화학가게 되면
글쓴이
- 2013.12.31. 11:13
- 1246
그니까 전과를 하게되면요
저는 후배들 들어올 때 화학과 선배야 라고해야되요? 아님 미생 다니다 전과한
선배야 라 해야되요?
보통 전자겠죠?
후배 영영없으면 뭔가 좀 그래서요 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니까 전과를 하게되면요
저는 후배들 들어올 때 화학과 선배야 라고해야되요? 아님 미생 다니다 전과한
선배야 라 해야되요?
보통 전자겠죠?
후배 영영없으면 뭔가 좀 그래서요 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리고 학번보면 다 들킴
미생은 어떤과 줄인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