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어디 넣어야되나요???
글쓴이
- 2013.12.31. 11:20
- 1066
이제 3학년 올라가고(공대) 평점은 4.32인데요 웅비관 넣어야될까요?? 아니면 진리관을 넣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넣고싶은데 넣어요
0
0
키큰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기숙사는 룸메가 제일 중요합니다.
1
0
끌려다니는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쓰다 떨어지면 진리관도 못가니까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