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 학원이요!
글쓴이
- 2013.12.31. 15:34
- 1213
토익스피킹 학원 다녀보려구 하는데요ㅎㅎ
파고다랑 ybm중에 고민중인데 어디루 가면 좋을까요?ㅎㅎ
파고다랑 ybm중에 고민중인데 어디루 가면 좋을까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돈많은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등골나물
유앤아이는 몰랐네요!ㅎㅎ 답변감사해요ㅎㅎ
스피킹 인텐시브 수업이 토익스피킹하고 같은건가요?ㅎㅎ
스피킹 인텐시브 수업이 토익스피킹하고 같은건가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 토익스피킹 맞아요. 선생님에게
질문 많이 하세요
질문 많이 하세요
0
0
돈많은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난 방학 때 들었는데 좋았어요
과외 받는 느낌이랄까?
과외 받는 느낌이랄까?
0
0
안일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무 괜찮았어요. 하루에 두시간 정도 수업들었는데 한달 듣고 레벨6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