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취소 글쓴이 2013.12.31. 16:03 728 1 오늘시험이었는데 공부도안했고 아침에피누들오니 오늘까지 수강취소라길래 w띄워버렷네요 아..한심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포근한 조개나물 13.12.31. 16:31 저도 지금 셤치고와서 고민중 ㅠㅠ 0 0 포근한 조개나물 댓글 내용 복사 저도 지금 셤치고와서 고민중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근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