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일물2 듣고있는데
글쓴이
- 2013.12.31. 16:03
- 687
재수강인 학생이 많으면 A+ A 받기 그냥 듣는사람한테 유리한가요?
시험이 너무쉽게나왔는데 한개틀려서 걱정이네요
시험이 너무쉽게나왔는데 한개틀려서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전반이세요?
0
0
느린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을 5등까지 준다고 가정했을때
재수강생이 모두 5등까지 해버리면
첫수강생은 A+못받죠
재수강생이 모두 5등까지 해버리면
첫수강생은 A+못받죠
0
0
민망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재수없는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