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학년 후 학점별등록금 얼만지아시나요 글쓴이 2013.12.31. 16:13 1124 2 3학점이면얼마 그런거혹시아시나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납작한 큰괭이밥 13.12.31. 16:19 0.5~3.5학점 1/6 해당액 4~6.5학점 1/3해당액 7~9.5학점 1/2 해당액 0 0 납작한 큰괭이밥 댓글 내용 복사 0.5~3.5학점 1/6 해당액 4~6.5학점 1/3해당액 7~9.5학점 1/2 해당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납작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3.12.31. 17:22 납작한 큰괭이밥 아...애매하게되잇네요10학점들을랫는데 젠장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아...애매하게되잇네요10학점들을랫는데 젠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4~6.5학점 1/3해당액
7~9.5학점 1/2 해당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