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성적많이올리면 장학금같은거 안주나여

글쓴이
  • 2013.12.31. 16:22
  • 2119
해양대는 있다고 하던데
1학기 1.8에서 2학기 3.5찍었는데
그냥 국장만 받아야되는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개구쟁이 졸방제비꽃 13.12.31. 16:24
전매년받는데 성적우수장학금 97만원
0 0
보통의 동자꽃 13.12.31. 16:36
나 3.8에서 4.41갔는데 안주던데요 ㅠㅠ
0 0
머리좋은 한련초 13.12.31. 16:51
후진학교나 그런거 주죠.
토익 성적 100점 올렸다고 장학금 주고 ㅋㅋ
1 0
나쁜 배초향 13.12.31. 17:22
머리좋은 한련초
22 ㅋㅋㅋㄱ
0 0
잉여 도깨비고비 13.12.31. 17:14
명문대는 왜 명문대인지 생각좀
0 0
자상한 대극 13.12.31. 17:59
부산대도 후졌는뎅 ㅎㅎ
1 1
일등 뱀고사리 13.12.31. 18:25
자상한 대극
ㄹㅇㅋㅋ
0 0
무좀걸린 대나물 13.12.31. 19:04
자상한 대극
후진학교다니셔서 좋~으시겠어요 ㅎㅎ
편입추천
0 0
자상한 대극 13.12.31. 19:06
무좀걸린 대나물
네 안그래도 이번에 서울권 붙었네요 아 물론 저는 그쪽이 어떤과든 더 높은과니까 신경안쓰셔도됩니다^^ 그럼 행복한 지잡라이프 보내세요
0 4
무좀걸린 대나물 13.12.31. 19:08
자상한 대극
ㅋㅋㅋㅋㅋ 네
마이피누 들어오지마세용~ 시간낭비에요 ㅋㅋ
저도 이제 끊으려구요
이제 다른학교가실텐데 남의학교에 분란일으키지마시구요^^
새로운학교에 적응잘하시고
저는 지잡이라 생각안하기에 님말 하나도 해당안되네요 .
그리고 그쪽이어떤과는더높은과라는 말
참 아기냄새 폴폴나네요
즐거운연말되세요 남의학교에 얼쩡거리지말고^^
0 0
자상한 대극 13.12.31. 19:10
무좀걸린 대나물
네다잡 수고하세요^^ 현실은 나중에 취업하실때 인실좆 한번 느껴보시구요 아기한테 이렇게 긴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무좀걸린 대나물 13.12.31. 19:11
자상한 대극
ㅋㅋㅋㅋㅋㅋ무슨 저런 줄임말남발이신지 ㅋㅋ
어느 타 사이트 회원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타자가 좀 빨라서요 ㅋㅋ
네네 알았어요~~ㅋㅋㅋㅋ
0 1
자상한 대극 13.12.31. 19:14
무좀걸린 대나물
로류라고 재밌어요^^ 지잡충들 부들부들하는 소리많이나서 재밌더라고요
0 1
흐뭇한 황벽나무 13.12.31. 19:50
자상한 대극
철없는 놈아 이런것도 어머님께서 낳으시고 미역국 드셨겠지 에휴
0 0
도도한 꿀풀 13.12.31. 20:24
자상한 대극
서울잡대 높은과 붙었나보네 어그로충 노답
0 1
자상한 대극 13.12.31. 20:30
도도한 꿀풀
부산대에서 서울에 잡대라고 할수있는데도 있나 ㅋㅋㅋ 해양대는 무시하고 지들이 무시받으면 풀발기하는 부산대 크라쓰 ㄷㄷ해
0 0
도도한 꿀풀 13.12.31. 21:44
자상한 대극
누가 해양대무시? 아무도 무시안하는데 일반화하는거 보소ㅎㅎ 니짓거리 합리화하지마쇼. 먹이 투척하고감 불쌍헌 어그로종자ㅉㅉ
0 0
자상한 대극 13.12.31. 23:46
도도한 꿀풀
네 다음 열폭종자^오^
0 0
흐뭇한 황벽나무 13.12.31. 21:56
자상한 대극
어서 서울로 가길
0 0
친숙한 메밀 14.01.01. 09:17
ㅋㅋㅋㅋ냅두셈
빈깡통이 요란한법임 ㅋㅋㅋㅋㅋ
쥐뿔도모르는기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