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는 성적많이올리면 장학금같은거 안주나여
- 2013.12.31. 16:22
- 2119
1학기 1.8에서 2학기 3.5찍었는데
그냥 국장만 받아야되는건가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성적 100점 올렸다고 장학금 주고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입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 들어오지마세용~ 시간낭비에요 ㅋㅋ
저도 이제 끊으려구요
이제 다른학교가실텐데 남의학교에 분란일으키지마시구요^^
새로운학교에 적응잘하시고
저는 지잡이라 생각안하기에 님말 하나도 해당안되네요 .
그리고 그쪽이어떤과는더높은과라는 말
참 아기냄새 폴폴나네요
즐거운연말되세요 남의학교에 얼쩡거리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타 사이트 회원인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타자가 좀 빨라서요 ㅋㅋ
네네 알았어요~~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빈깡통이 요란한법임 ㅋㅋㅋㅋㅋ
쥐뿔도모르는기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