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학년은...
글쓴이
- 2013.12.31. 17:07
- 1504
단대별로 두명정도밖에 안된다는 댓글을 본 적이 있어서요...
근데 저희과만해도 두명이나 일순위인데 ㅠ
이거 긱사들어갈 희망이 보이지 않네여 ...ㅠ
근데 저희과만해도 두명이나 일순위인데 ㅠ
이거 긱사들어갈 희망이 보이지 않네여 ...ㅠ
권한이 없습니다.
아닐텐데요ㅎ 그럼 2학년은 단대별로 5명뽑는다는 얘긴데요ㅎ
0
0
엄격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머르겟는데 웅비관은 4학년 50명정도 뽑던데..
여자만이엇나..ㅎㅎ 저 성적별루 안높앗는데 4학년때 살앗는데
여자만이엇나..ㅎㅎ 저 성적별루 안높앗는데 4학년때 살앗는데
0
0
창백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어느정도 된다 싶으면 지원하세요~~ 지원한다고 아무도 뭐라 안함ㅋ
0
0
잉여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