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파고다 토플!!
글쓴이
- 2013.12.31. 17:18
- 3210
부산대 파고다 토플 다녀보신분계신가요???
어떤지궁금하네용ㅠㅠ
어떤지궁금하네용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스피킹빼곤좋았어요 리딩은 스텝3부터컴퓨터쓸수있어서 실전에도움됬고 롸이팅은 첨삭을떠나서 동의어나 유용한구문 논리전개 이런걸많이해서도움많이받았죠 다들 크리스쌤추천하든데 그분실력은좋을지라도 인성에문제있으셔서 짤린걸로암.. 이미다른분이들어와서 상관없겠지만 청강처럼들어보고결정하셔도될거에요 스피킹은 어차피자기가연습많이하는게최고라서.. 도움되긴했는데상대적으론그닥이요
1
0
꼴찌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잣나무
아 저는 서면다녔고요 부산대는 별로라네요.. 수업잘해주시는데시험엔그닥이라나.. 처음배우기엔부적합하다는의견이대다수..
0
0
꼴찌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잣나무
빠른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토플을 아예 처음 하는건아니긴 한데 부산대는 많이 별로인가보네요ㅠ_ㅜ 으앙 고민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어자체를잘하시면부산대가도괜찮을거에요 유형도알고듣기도된다면꼭가시길..
0
0
꼴찌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잣나무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