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혼자따려면
글쓴이
- 2013.12.31. 17:26
- 863
사무자동화산업기사가..무슨 3학년부터 된다네요..ㅠㅠ제일쉽고그나마 괜찮아서 인강듣고 하려했는데..
합격자분들도 많이봤구요..
1.컴활1급은 독학많이 힘들까요??...
2.만약 독학하면 실기시험같은건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야되는거같은데 절차가 번거롭나요??그냥
학원다닐려다 너무 비싸서.... 이렇게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하루에 4시간씩 준비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