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시험치신분들
글쓴이
- 2013.12.31. 17:55
- 1030
어땠나요..?
저는치면서 이게변별력이있겠나싶던데;
저도잘친건아니지만 다들빨리나가시고
시험도단답이라 만점자속출하지는않을런지걱정되네요;;
저는치면서 이게변별력이있겠나싶던데;
저도잘친건아니지만 다들빨리나가시고
시험도단답이라 만점자속출하지는않을런지걱정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의외로 왜 나왔나 서너문제, 그외엔 핵심만 쏙쏙 기출되었군요.
0
0
배고픈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더덕
아 저도 그 서너문제에서틀림.. 어제배운거 파란박스에따로주목하라는거다나올줄알았는데 의외도있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휴 그래도 게절로 들어서 다행이심....
정규학기땐 진짜 책도 원문에다가 시험이나 범위가 헬급이였음ㅠㅠㅠ
정규학기땐 진짜 책도 원문에다가 시험이나 범위가 헬급이였음ㅠㅠㅠ
0
0
어리석은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ㅅㅁ 보다는 나은거같음...하
0
0
화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말에서갈릴듯
0
0
힘좋은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ㅅㅁ이 훨씬 낫습니다
0
0
특별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