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들어가기 힘드나요?
글쓴이
- 2013.12.31. 19:07
- 2656
한수원 들어가는거 많이 어렵나요?
아는 사람이 들어갔는데 자랑이 너무 심해서..
아는 사람이 들어갔는데 자랑이 너무 심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난쟁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까다로운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어려운거예요?
스펙 많이 따져서요? 아니면 시험때문에?
몰라서 물어보는거예요~
스펙 많이 따져서요? 아니면 시험때문에?
몰라서 물어보는거예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려움
0
0
의연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기 어려운것도 있는데 공기업중에서도 메이저라서 부심 가질듯
0
0
냉정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렵든말든 자랑질 심하면 무시하세요.
0
0
신선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인걸로아는데 스펙도 좋아야됨.
0
0
훈훈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2014년에 천 명 뽑는데여! 전공시험도 없애는걸로 잠정적 결정났다는데... 서류 인적성 면접 두 번으로 결판날 듯. 1월에 채용공고 뜬다고 하니 도전해보시길 :)
0
0
바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자랑할만 합니다. 공겹 준비생인데 한수원이면 메이저공겹이고 통합전공시험이라 전형 절차도 빡시구요. 복지도 괜찮고...무엇보다 우리학교 매년 메이저 공겹 합격 수를 보시면 얼마나 자랑할만한지 아실 겁니다.
0
0
황홀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