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님들 저 회계학전공인데
글쓴이
- 2013.12.31. 22:35
- 1523
님들 공부어렵고 취직잘되서 이과짱인거알고있어요
물론 저글들중 문과생이 이과생인척하고 쓴것도있겠지만요
이과짱입니다 취직 부러움. 이제 끝 싸우지말고 다들 취업난 파이팅
물론 저글들중 문과생이 이과생인척하고 쓴것도있겠지만요
이과짱입니다 취직 부러움. 이제 끝 싸우지말고 다들 취업난 파이팅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삼지구엽초
헐.. 힘내세요
0
0
외로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알리미 보니까 회계도 학교성적 받기 만만찮던데여 A+ 비율 되게 낮던데
왠만한 공대나 기계과 조선과보다 더 받기 힘들던데
1
0
가벼운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등대풀
회계 성적 받기 힘들어요 ㅠㅠ 근데 에이뿔 비율은 학과마다 다른가요??
1
0
재수없는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개하세요.
0
0
고상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라리 수리가형 한4등급받고 동아대공대라도 가는게나앗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