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9일 토익
글쓴이
- 2013.12.31. 22:46
- 1662
치신분~ 난이도 어땠어요?
그리고 토익점수환산기 해커스거 믿을만 한가요
ㅠㅠ
12월이 점수 잘주는 달이라고했는데
다 쉽다고 하셔서
저는 많이 틀렸는데
잘나와도 750일듯 ㅠㅠ
언제 900될까요 ㅠㅠ
그리고 토익점수환산기 해커스거 믿을만 한가요
ㅠㅠ
12월이 점수 잘주는 달이라고했는데
다 쉽다고 하셔서
저는 많이 틀렸는데
잘나와도 750일듯 ㅠㅠ
언제 900될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언젠가 먼 훗날에
0
0
멋쟁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쟁이 가죽나무
너..참..나쁘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두달 도서관에 짱박히면 900나와여 하자없는 부산대 학우면
0
0
멋쟁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