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수상소감보고 느낀점
글쓴이
- 2013.12.31. 22:48
- 4327
아무리 예쁜애라도 천지분간못하고 헤헤헤실실실거리면 정이 뚝 떨어지구나...이쁜애들은 못된짓만 아니면 뭘 해도 호감인줄..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수지 신ㅅ어하진않았는데 비호감
0
0
유능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닥
그냥 자유분방하구나 애가 많이 당황했나보네 정도였는데
그냥 자유분방하구나 애가 많이 당황했나보네 정도였는데
1
0
늠름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기회에 정신 좀 차렸으면
0
0
귀여운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 또 이 기회에 수지 깎아내리려고 그러시나ㅋㅋ수지걱정하지마시구 다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
0
발냄새나는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방 못본사람 중에 수지 비호감 될거 같아서 수상소감 안본 사람 없나요?ㅋㅋ 저에요
0
0
훈훈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엔 커버되도 그런공적인 자리에서 그러면 이미지 버림
0
0
수줍은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봤는데 그냥 당황해서 그런것같던데... 생각보다 심하게 욕먹는듯...; 최우수상받아서 그런게 더 큰것같긴 해요
1
0
참혹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준 엠비씨욕하라는데 수지도욕먹을만함.. 그연기로그정도상을받다니.. 내가고현정이라면진짜어이없어서라도시상식안갔을듯.. 수상소감이야그렇다치고 그전에 송승헌이 대상타고 이연희가발연기로수상했을땐그리욕하더니 수지는왜케 감싸주는지이해가안감 가수가 떡하니 주연배우맡으면서 발연기했는데도 대선배들앞어서상탄거자체가 잘못된거지.. 연기잘했으면선배들제치고상탔어도 아무말안함..
0
0
사랑스러운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쥐똥나무
수지가 이연희만큼 발연기인지?
0
0
무거운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부들
네 표정이랑 톤이랑 발음이 구려요 저도가수로서수지좋아하는데 주연맡은것도웃기다생각했거든요 후보비교해보면말다했죠
0
0
사랑스러운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 욕먹을건 아닌데?
0
0
똥마려운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진짜 제일 쓸때없는 걱정이 연애인걱정..
0
1
싸늘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상수리나무
연예인...입니다
연애인...;;;
연애인...;;;
1
0
뚱뚱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지 수상태도가 안좋게 비춰지는 이유는 수지가 아직 그 자리에 걸맞는 자존감이 없고 너무 겸손하기 때문에 그런거지 나쁜뜻은 있어 보이지 않더라...까는 인간들도 이해 안가고 욕먹게 만든 mb-도 이해 안간다. 물론 오지랖이지만..
0
0
화려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지수상소감부분말고 본방으로 본 저로써 최우수수상때뿐만 아니라 딴사람상주는거 진행할때도 오랫동안 말안하고 멀뚱멀뚱 서있어서 정적상태만들고 차분하다가도 갑자기 혼자서 자꾸 빵빵 터지고..본방 본 분들이라면 겸손해서 그렇다는 ㅅ리 안나올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첫사랑 수지도 이렇게 '썅년'이 되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