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 아직 못받으신분?
글쓴이
- 2013.12.31. 22:59
- 1437
저는 그냥 국장2인데
학업지원이랑 성적우수는 입금됬다고 피누에글올라오더라구요
저처럼 그냥 국장2적힌거못받으신분있나요?
학업지원이랑 성적우수는 입금됬다고 피누에글올라오더라구요
저처럼 그냥 국장2적힌거못받으신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ㄱ국장2는 안들어왔어요. 1월 중순에 입금된다고 하던데 카더라라서 정확한 지는 모르겠네요
0
0
무례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여..ㅠㅠ하
0
0
침울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아직....ㅎ ㅏ 대체언제쯤..ㅠㅠ
0
0
야릇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