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보다 이과가 우월하죠 당연히 ㅡㅡ
- 2013.12.31. 23:01
- 3693
요즘 어그로 시즌이길래 한번 어그로 끌어봅니다.
문과보다 이과가 우월 ^ 오 ^
p.s 정말로 이렇게 생각하나? 이과애들은 매일 숫자가지고 놀아서 뇌가 굳어버린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학에 관심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문학은 단순한 걸 복잡하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학문이고
공학은 복잡한걸 단순하게 하는게 목표 입니다.
저는 단순해서 단순한게 좋아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론적으로 공학은 솔루션만 중요한거고
인문학은 솔루션 자체를 풀어나가는데 의의가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런관점에서 솔루션은 하나라서 단순하다는거고 솔루션 푸는 과정은 다양하니 복잡하다 한거에요ㅎㅎ
농담반진담반이니 너무 물어뜯진마세용ㅎㅎㅎ
인문학에 약한 공대생 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해서 하시고싶은자리에 갑시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글은 흘려보내고...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