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패스한 과목에 대해서는 자격증으로 성적 못 바꾸죠??
글쓴이
- 2013.12.31. 23:18
- 1092
문득 궁금해 지는데 실컴 해당되는 자격증 제출하면 에이뿔 받고 면제 되잖아요
근데 그게 설령 페일 한 사람이라도 나중에 자격증을 따서 제출을 하면 에이뿔을 받을수 있잖아요
그럼 혹시 에이제로 받은 사람도 자격증 따서 에이뿔 받을수 있나요??
안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