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모집요강 떴던데
- 2013.12.31. 23:42
- 2259
웅비 재학생 남자 133명 뽑네요
학점 얼마 정도되면 안정적?
2학년 올라갑니다 이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계속 잘 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 차비주는것도 아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입사와 면접은 아무관련없습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