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졸업 하는데 효원재...
글쓴이
- 2014.01.01. 00:26
- 1113
이번에 졸업 하는데 아직 공부를 좀 더 해야 될것 같아서요 준비 하는 시험도 있어서
집이 타 지역에다가 집에서는 공부가 잘 안되서 효원재에서 계속 있고 싶은데요.
효원재가 졸업을 해도 지원은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졸업생의 경우는 4학년 학기성적으로 하겠죠??
재학생에 비해서 입사 하기가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