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은 보통 몇학점/몇학기 남기고 준비하나요?
글쓴이
- 2014.01.01. 00:54
- 2328
보통 몇학점/몇학기 남기고 준비하나여ㅠㅠ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8/2
0
0
초연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트레이졸업후
0
0
기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마치고 휴학해서 합격하고 구걸졸업가능
0
0
냉철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