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이과 수리종결글
- 2014.01.01. 12:29
- 295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물원에서는 아직도 이런논쟁 중이었음? ㅋ
동물원에선 새해인사하고 훈훈한데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이도랑 공부량이 넘사벽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가형 3등급이면 나형 1등급 중하위권이라도 어떻게든 받더라도 모든 3등급이 나형 백프로 1등급 받는다는 보장 없음. 왜냐하면 가형 3등급 하위권이나 가형 4등급 상위권이나 실력은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공대분들은 수리가형 공부하느라 언외 3등급이 많은게 당연하죠.
저 같은 경우엔 교차지원 정시로 우리학교 상대 왔구요 나형으로 돌리니까
확실히 외국어 성적 많이 올랐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형 치는 친구들 많습니다. 이과 친구들이 언외 못할거라는 생각 버리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모때만 1등급 받고 수능까지 2등급만 받았네요. 가형 때 공부하던 만큼 공부안하면
1등급 받기는 힘든건 사실이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사탐이랑 외궈 공부에 비중을 많이 뒀다보니........
시비거는 말투로 적은건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미가 있나요? 이런논쟁이 이해가 안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