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컴복전 생각중인데

글쓴이
  • 2014.01.01. 13:25
  • 1853
정컴 복전할까 생각중인데 학점 얼마정도되나하나요? 이거 붙기 많이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착실한 큰앵초 14.01.01. 13:28
정컴개비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29
착실한 큰앵초
개비추...? 헐 그나마 적성이던데
0 0
쌀쌀한 애기일엽초 14.01.01. 13:31
진짜 피똥쌀만큼 힘들거에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33
쌀쌀한 애기일엽초
어...그런가요...다시 생각을 해봐야하나..
0 0
화사한 해바라기 14.01.01. 13:35
부전공 중인데도 개빡심... 과제가 정말 학기중에 아무것도 못할정도로 많은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38
화사한 해바라기
그럼 일단 이번학기에는 신청 안해야겠다...괜히 학점만 떨굴듯..
0 0
화사한 해바라기 14.01.01. 13:41
그냥 적성과 관심만으로 호기롭게 들을만한 학과는 아닌듯 프로그래밍 실력이 없다면 비추천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43
화사한 해바라기
프로그래밍언어독학하다보니 제대로해보고싶어서..
0 0
늠름한 콩 14.01.01. 13:46
글쓴이
님 패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건 아닌듯..
0 0
훈훈한 개여뀌 14.01.01. 13:48
글쓴이

정컴은 크게 3개로 나눌 수 있다고 봄
기초과목(수학, 전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깨작거리는거 가지고 정컴에서 잘할거란 기대하면 절대 안됨ㅋㅋ
게다가 정컴 학점 짜기로도 유명하고 할것도 많음

우리과는 B만되도 못한건 아니다~ B+이면 꽤 잘했네~잘했네 이정도임
저도 스프트웨어쪽에선 거의 B+이상인데 다른분야에서 거지라서 학점망임 ㅋ


만만하게 볼곳이 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49
훈훈한 개여뀌
안해 안해안해 님들 고마버요 학점거지되기전에 말려줘서
0 0
훈훈한 개여뀌 14.01.01. 13:50
글쓴이

 근데 부전공으론 공대에서는 정컴만큼 좋은 학과도 없는듯 ㅋ 안쓰이는 곳이 없으니...

 열심히 하려면 하셈

 

아 참고로, 저 이번에 방학 12월 27일에 시작함 ㅋ

0 0
화사한 해바라기 14.01.01. 13:48
저도 그렇게 시작했는데 프로그래밍도 많이 배우고 했기에 후회는 없지만 학기중에 과제가 참 많은듯 해요... 그리고 성적도. 다 실기 위주다보니 전공자들보다 잘받기가 다른 복전했을때의 학과들보다 힘든건 사실인듯함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3:52
지금 공댄데 우리과가 프로그래밍실력있으면 확실히 도움되는쪽이라 해볼랫는데..그럼 혼자 어느정도 공부하고가면 될까요?
0 0
훈훈한 개여뀌 14.01.01. 13:54
글쓴이

복전이면 2학년 과목들음?

정컴 복전하는 사람 보긴 했는데 1학년 과목, 2학년과목 듣고 그러던데?

0 0
화사한 해바라기 14.01.01. 14:00
글쓴이
복전 들어야하는 과목 다 정해져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제생각엔 프로그래밍은 자바랑 c언어한번해보고 저학년 수업 부터 듣기시작하면 따라가는데 괜찮을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4:07
화사한 해바라기
자바랑 씨는 지금 어느정도 해놧거든요..근데딴게 어려울까걱정..
0 0
화사한 해바라기 14.01.01. 14:15
복전으로 듣는거 중엔 자료구조 공부해두시면 좋을듯 자료구조가 좀 어렵고 중요한 과목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4.01.01. 15:18
화사한 해바라기
고맙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