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독학으로 시작하려는데 책 추천좀요ㅜㅜ
글쓴이
- 2014.01.01. 13:47
- 2757
토익 처음 시작하는건데
학원비도 부담되고.. 영어 기초가 너무 없어서 일단 독학으로 기본기부터 쌓으려는데요
기본서를 어떤 걸 봐야할까요?
토익책은 왜케 많은지ㅋㅋㅋ 아무래도 토마토 베이직이나 해커스 얘기가 많던데
RC책, LC책 이렇게 두권하고
단어장도 하나 따로 사서 봐야하는건가요?
그 밖에 토익 첫시작 하는 데에 팁이나 조언좀 부탁드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서는 직접 도서관 가셔서 본인 수준에 맞는거 사는게 좋을거 같아요.단어장은 해커스 노랭이 추천합니다
0
0
서운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토익 100% 독학으로 공부했어요.
기본서는 베이직 안보고 바로 해커스 파랭이 빨갱이 보셔도 될것 같아요. 저도 영어 정말 못하는데 베이직 안보고 바로 해커스 기본서 봤는데 괜찮았어요.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unlight254&logNo=90187254759&categoryNo=0¤tPage=1&sortType=recent&isFromList=true
쑥스럽긴 하지만 토익 목표점수 넘기고 나서 블로그에 토익독학수기 적었어요. 참고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기본서는 베이직 안보고 바로 해커스 파랭이 빨갱이 보셔도 될것 같아요. 저도 영어 정말 못하는데 베이직 안보고 바로 해커스 기본서 봤는데 괜찮았어요.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unlight254&logNo=90187254759&categoryNo=0¤tPage=1&sortType=recent&isFromList=true
쑥스럽긴 하지만 토익 목표점수 넘기고 나서 블로그에 토익독학수기 적었어요. 참고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0
0
난폭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다래나무
오오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고상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낄낄낄
0
0
무거운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