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스타트 조언점여
글쓴이
- 2014.01.01. 13:54
- 683
1 월동안
혼자서 문법 듣기정도 독학으로 공부좀하고
2월3월 토익학원다니려고하거든요
1월부터 바로학원등록하는게 나을까요?
혼자서 문법 듣기정도 독학으로 공부좀하고
2월3월 토익학원다니려고하거든요
1월부터 바로학원등록하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