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대 자유관
글쓴이
- 2014.01.01. 13:59
- 1725
사범대생이구요
성적은 좀 낮은데 부산외지역이에요
웅비랑 자유 중에 어디가 더 나을까요?
자유가 커트가 더 높다는데 웅비는 사람을 더 적게 뽑으니 ㅠㅠ
성적은 좀 낮은데 부산외지역이에요
웅비랑 자유 중에 어디가 더 나을까요?
자유가 커트가 더 높다는데 웅비는 사람을 더 적게 뽑으니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근데 9학기 째인 사람도 긱사 신청가능?
0
0
민망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 낮으면 둘다 안됨
0
0
깨끗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설 많이 보시면 웅비, 위치랑 밥 따지시면 자유 추천합니다
0
0
교활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