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랑 xbox 뭐가더좋나요?
글쓴이
- 2014.01.01. 14:14
- 2749
플스4가 최신거로 알고있는데요
이건 넘비싸지않나요?
그래서 넘비싸면 플스3랑
Xbox랑 비교하면
어느게더좋나요?
게임하기에 어느거사는게 더좋은지
비교좀해주세요
자세하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건 넘비싸지않나요?
그래서 넘비싸면 플스3랑
Xbox랑 비교하면
어느게더좋나요?
게임하기에 어느거사는게 더좋은지
비교좀해주세요
자세하게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써보진 않았지만 엑박이 더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0
0
센스있는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달래
아 물론 게임하기에요 자세한건 몰겠네요
0
0
센스있는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단점이있어요 플스는 블루레이가된다는점 액박은 서버가좋다는점 ?
0
0
슬픈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4는 엑박one이랑 비교해야죠~ 이 두개가 차세대게임기인데.. 이전세대까지를 본다면 엑박이낫구요~
차세대로넘어가면 플4가 압승분위기이긴합니다...
지금당장사실거아니면 좀기다렸다 플4사시는게좋지않을까요? 지금은초반이라게임즐길게별로없습니다..가격도엑원보다는싸고.. 각기종마다독점타이틀있으니까잘보시고하고싶은게임있는거사세요~
차세대로넘어가면 플4가 압승분위기이긴합니다...
지금당장사실거아니면 좀기다렸다 플4사시는게좋지않을까요? 지금은초반이라게임즐길게별로없습니다..가격도엑원보다는싸고.. 각기종마다독점타이틀있으니까잘보시고하고싶은게임있는거사세요~
0
0
무례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미국실새삼
독점타이틀이 무슨의미인가용?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게임 있는 콘솔로 사세요 걍
좋고 안좋고 이런거 없고 독점타이틀 생각하세요~
좋고 안좋고 이런거 없고 독점타이틀 생각하세요~
0
0
천재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먼나무
독점타이틀이 무슨의미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나오는 게임
엑스박스에서만 나오는 게임ㅇㅇㅇ
대표적으로 드래곤퀘스트(아마도) 플스
엑스박스는 헤일로 였는데 옛날이야기임 ㅎㅎㅎㅎ
엑스박스에서만 나오는 게임ㅇㅇㅇ
대표적으로 드래곤퀘스트(아마도) 플스
엑스박스는 헤일로 였는데 옛날이야기임 ㅎㅎㅎㅎ
0
0
천재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