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공기업 준비하시는 분들 많나요?
글쓴이
- 2014.01.01. 15:15
- 106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81&aid=0002387531&viewType=pc
올해 졸업예정인데 몇 년 더 있다가 졸업하는 때였으면 좋겠네요...
마인드컨트롤! 잘 해야하는데 어지럽네요 ~_~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 너무 많이 좋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