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대이신분?
글쓴이
- 2014.01.01. 16:28
- 864
그때 뭐 등록금 남은거 다시 돌려준다던데
제 친구들은 들왔더군여 어제
근데 저는 안들왔네여
다들 들오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대라고 해서 군대 자대 말하는건줄 알고 못알아 들었네요
0
0
어설픈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남은게 뭐임? 좀 정확하게 글을 남겨야 댓글이 달리죠
0
0
정중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대인데 안들어왔습니다 아직
0
0
침울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인 학생들한테 등록금이 남아서 다시 조금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받은사람이 주위에 많길래 전 아직 안들어와서 물어본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