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조직론 들어보신분
글쓴이
- 2014.01.01. 19:19
- 1515
행정학과 조직론 수업에 조별과제도 있는거 맞나요?
강의계획서엔 안보여서요..
있다면 어떤식으로 조별 과제가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강의계획서엔 안보여서요..
있다면 어떤식으로 조별 과제가 주어지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조직론에 조별과제없고 그냥 강의주제관련내용에 대한 레포트10장만 있어요
0
0
촉촉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보풀
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별과제 있어요. 근데 하고싶은 사람만 해서 필수사항은 아닙니다. 저희때는 크게 4조로 나뉘어서 논문 4편을 각각 하나씩 맡아 그에대한 주제로 발표했었습니다.
0
0
코피나는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으아리
원치않으면 조별과제를 안해도 되는건가보네요
그래서 사람마다 대답이 달랐군요..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대답이 달랐군요..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맞다 조별과제 있긴있어요 대충 2~4팀정도? 발표하더라구요 원하는사람만 신청받아서 ㅋㅋ
근데 발표하고 성적은 크게관련없는듯해요 물론 발표잘하면 가산점있겠지만
시험잘보고 레포트잘쓰는게 가장중요해요 저도 발표안했는데 에이쁠나왓어용
근데 발표하고 성적은 크게관련없는듯해요 물론 발표잘하면 가산점있겠지만
시험잘보고 레포트잘쓰는게 가장중요해요 저도 발표안했는데 에이쁠나왓어용
0
0
촉촉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폭격기 수업. 까다롭습니다
0
0
게으른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헛개나무
에프폭격은 무슨 ㅋㅋㅋ 저도들었는데.폭격안하시던데요 ; 거의백지낸학생들한테 에프주시지 폭격하진않습니다
0
0
허약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시험을 많이못치고 기말시험을 잘친상태에서
발표했었는데요
A쁠주셨습니다 레포트 내용도 중요하겠지만
발표가산점도 한몫한것같습니다
발표했었는데요
A쁠주셨습니다 레포트 내용도 중요하겠지만
발표가산점도 한몫한것같습니다
0
0
청렴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획표 보니까 중간고사를 6주차에 치나요?
0
0
처절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