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폰이 부팅화면에서 멈춥니다.
글쓴이
- 2014.01.01. 19:49
- 1541
갤럭시s2 hd lte 를 쓰는데 베터리를 갈아끼우고 폰을 켜는데 폰이 t로고 화면에서 멈춰버립니다.
베터리 다시 끼워보고 별 난리를 쳤는데도 제자리네요...
혹시나 해서 볼륨 업/다운+홈키+전원키 조함으로 초기화메뉴 들어가지는 건 확인을 했는데요.
검색을 해봐도 공장초기화 하는 거만 나와 있고 나머지 메뉴들에 대해서는 설명이 안 되 있어서 괜히 잘못 건드리면 폰 망하겠구나 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wipe data/factory reset 이거는 공장초기화라고 확실하게 되어 있는데
이 밑에 거인 wipe cache partition 등 다른 메뉴들은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ㅠㅠ
폰이 아예 초기화 되버리면 구글 동기화가 안 되 있어 연락처가 다 날라가고 사진들도 위험해요...ㅠㅠ
내일 as센터 가기 전에 폰을 꼭 살려놓고 싶어요ㅠㅠ
그리고, 혹시 hd lte도 그냥 갤2처럼 8초동안 전원키 누르고 있으면 리셋 재부팅 되고 그런 기능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폰을 컴터에 연결해서 백업 시도해 보시구 공초툴 그러니깐KDZ툴 같은걸로 싹 밀어보세요. 근데 공장초기화 해도 데이터는 안날아 가지 않나요??
0
0
수줍은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그랫엇는데 메인보드교체햇음.. 사진이랑 연락처 기대하지마세여.. 돌이킬수없음ㅠㅠ
0
0
건방진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