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교내근로!
글쓴이
- 2014.01.01. 22:17
- 2077
14년 1학기에 신청하려고 하는 학생인데요!
신청기간은 언제부터인가요? 대략적으로ㅠㅠ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아직 안나와있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이번 1학기 하고 휴학하려고하는데.. 방학중에도 필수적으로 근로계속 해야하는 건 아니죠?!
권한이 없습니다.
글내용과는 다른 질문 하나 드려도 될까요..? 혹시 교내근로가 자신의 해당 학과사무실말고 다른곳으로도 배정 받을수있나요?
0
0
수줍은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소나무
받을 수 있는 걸로 압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흔히 아싸라.. 학과사무실은 좀 꺼려지네요ㅠ
0
0
수줍은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소나무
넵
0
0
피곤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층꽃나무
감사합니다ㅎㅎ
0
0
수줍은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동안 시간 다 못채우시면 방학때 나와서 하셔야되요 기간은 잘 모르겠네용
0
0
방구쟁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 하려는데 근로가 되는지 궁금...
0
0
서운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내근로는 장학재단말고 원스탑에서 신청하는거예용
신청기간 나중에 공지뜰꺼예요ㅋㅋ
신청기간 나중에 공지뜰꺼예요ㅋㅋ
0
0
민망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1학년때 근로를 했었는데 왠만하면 하지마세요.. 일단 본인도 근로때문에 귀찮고 시간 뺏기고요 무엇보다 책임지고 제대로 하실생각없으면 근로기관 입장에선 짜증나고 손해입니다
0
0
큰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