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수석 학점
글쓴이
- 2014.01.01. 22:18
- 5152
그냥 궁금해서 올립니다. 보통 상대에서 과수석으로 졸업하시는 분들은 학점 어느정도나 나오나요??
그리고 졸업할때 최종 등수도 알려주는 겁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은 4.4넘고 금공 4.2 회계4.1 정도 경제 무역도 4.4 쯤 될거같음
0
0
세련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벋은씀바귀
기계는요?
0
0
초라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지느러미엉겅퀴
제가 경영이라 공대는 전혀 몰라요
0
0
세련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벋은씀바귀
과수석 졸업이 4.4가 넘는건가요??? 한학기도 아니고... ㅎㄷㄷ하네요ㅜㅜㅜㅜㅠ
0
0
착잡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돌양지꽃
저번에 아는 2등분이 경영에서 조기졸업에 4.4정도된걸로 들었으니 과수석 졸업은 그정도될거같아요
0
0
세련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벋은씀바귀
그렇군요ㅜㅜㅎㄷㄷ
0
0
착잡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