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글쓴이
- 2014.01.02. 01:37
- 858
가려는데 제가 이번에 처음 가보는거라 잘 몰라서 질문 좀 할게요.
리프트권이 타임별로 나눠져 있던데 젤 싼게 4시간 짜리더라구요.
근데 4시간이면 충분히 타나요??
왠지 아쉽고 그럴거 같은데 또 달리 생각해보면 충분할거 같기도하고..
좀 알려주세요ㅠ
리프트권이 타임별로 나눠져 있던데 젤 싼게 4시간 짜리더라구요.
근데 4시간이면 충분히 타나요??
왠지 아쉽고 그럴거 같은데 또 달리 생각해보면 충분할거 같기도하고..
좀 알려주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4시간이면 거의 못탐
0
0
날씬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간에 네시간이면 충분히탑니다 처음가시니까 초보코스타실텐데 초급코스가 지루하신만큼 타실듯 그렇다고함부로 가파른데가시면위험
0
0
똥마려운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가는데 네시간 타면 방전될듯
남자분ㅇㄱ 체력좀 있으면 더 탈수 있을수 있고
남자분ㅇㄱ 체력좀 있으면 더 탈수 있을수 있고
0
0
똑똑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잔데, 점심시간 포함 보통 8시간 탑니다ㅎ
0
0
꾸준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