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 피부과나 한의원 추천좀요ㅠㅠ
글쓴이
- 2014.01.02. 02:24
- 2809
거리상관 없어요 효과 좋은 곳이요ㅜㅜ 제발..
권한이 없습니다.
온천장 농심호텔 옆에 김 아 갑자기 기억이 안나는데 농심호텔 옆 피부과 치면 나올거에요! 김뭐시기에요. 약간 할아버지 의산데 치료 잘한다는 소리 듣고 갔어요. 제가 방학좀 전부터 술을 많이 먹어서인지 얼굴에도 갑자기 여드름이 나구( 원랜 나도 그냥 넘어갓는데 좀 많이.) 등에도 많이 나서 엄마가 데려갔어요 거기 한번 관리받는데 십마넌인가오마넌인가.. 여튼 그런데 관리받으면 무슨 약물 주거든요 그거 스킨 대신쓰구 일주일마다 가는데 피부가 그냥 다 껍질이 벗겨져요. 거기선 열번 오랬ㄴ데 전 한 네번갔나? 그랫는데 다나앗어요ㅎㅎ 그래서 안가요 ㅋㅋㅋ 좀 좋긴 한가봄.. 큰병원이 아니구 좀 작은 그런데인데 2층이 관리실이고 여드름 다 짜주고 약발라주는데 미친듯이 아파요 갑자기 생각나네ㅋㅋㅋㅋ 여튼 전 거기 좋앗어요 초등학교 때 이후로 처음 여드름때매 병원갓는데 추천해요ㅎㅎㅎ 제일같어서 길게썻어요 이름은 갑자기 기억안나요ㅠㅠ
0
0
바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히아신스
찾아보니 김진권 피부과에요 꼭 나으세영
0
0
바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히아신스
그이후론 안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재발하던데... 그거스테로이드연고씀ㅜㅜ
안좋음ㅜㅜ
안좋음ㅜㅜ
0
0
깔끔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흰괭이눈
그럼 한의원이 답인가여..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원래 나던 뾰루지만 나요ㅋㅋ 피부도 딱히 이상해진것도 없고 흉도 없어요
0
0
바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010년에 버드나무 한의원에서 고쳣는데
요즘 또 그런 한의원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더군요 여드름 치료 전문 한의원이라는 컨셉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인터넷 검색해보면 버드나무 한의원이 비싸기만 하고 효과는 없다는 글들이 많이 보여요 알바들이 많아서 그런가;
제가 치료할땐 3개월 잡고 치료햇는데요 진짜 무엇보다도 식습관이랑 잠자는 시간 고치는게 중요햇어요 이것만 잘하면 한의원에서 알아서 다 해줫어요ㅋㅋㅋ나중에 흉터치료 들어가면 많이 아프긴 하지만 요즘에는 더 아픈 치료법도 보이던데요 ㄷㄷ
아무튼 여드름은 얼굴만 치료해서는 낫지 않을거 같습니다 저도 화농성 여드름 달고 다녓엇는데 지금은 술 아무리 많이 마셔도 걍 좁쌀여드름이나 자잘한 여드름 한두개 올라오는게 다고 그런건 다시 가서 관리받고 오면 깔끔해지고
아무튼 잘 알아보시고 이곳저곳 알아보신다음에 치료받으세요ㅋㅋ
요즘 또 그런 한의원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더군요 여드름 치료 전문 한의원이라는 컨셉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인터넷 검색해보면 버드나무 한의원이 비싸기만 하고 효과는 없다는 글들이 많이 보여요 알바들이 많아서 그런가;
제가 치료할땐 3개월 잡고 치료햇는데요 진짜 무엇보다도 식습관이랑 잠자는 시간 고치는게 중요햇어요 이것만 잘하면 한의원에서 알아서 다 해줫어요ㅋㅋㅋ나중에 흉터치료 들어가면 많이 아프긴 하지만 요즘에는 더 아픈 치료법도 보이던데요 ㄷㄷ
아무튼 여드름은 얼굴만 치료해서는 낫지 않을거 같습니다 저도 화농성 여드름 달고 다녓엇는데 지금은 술 아무리 많이 마셔도 걍 좁쌀여드름이나 자잘한 여드름 한두개 올라오는게 다고 그런건 다시 가서 관리받고 오면 깔끔해지고
아무튼 잘 알아보시고 이곳저곳 알아보신다음에 치료받으세요ㅋㅋ
0
0
느린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오동나무
헉 저 거기 가려고 했는데 알바 같아서 의심스러웠는뎈ㅋㅋ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드름이 원래 많으신건지 아니면 갑자기 나신건지
어쨌든 피부과 가셔야 해요
원래 피지가 많아서 많이 나시면 피지조절제 드시면 감쪽같이 없어지구요 근데 몸에 안좋아요 ㅋㅋ 몸에있는 피지를 다 줄이는거라..
갑자기 나신거면 스트레스나 수면부족이나 화장품때문 일 수 있으니까 관리 받으시면 되요
어쨌든 피부과 가셔야 해요
원래 피지가 많아서 많이 나시면 피지조절제 드시면 감쪽같이 없어지구요 근데 몸에 안좋아요 ㅋㅋ 몸에있는 피지를 다 줄이는거라..
갑자기 나신거면 스트레스나 수면부족이나 화장품때문 일 수 있으니까 관리 받으시면 되요
0
0
운좋은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분꽃
갑자기났어여ㅠㅠ 상열감이 갑자기 심해졌거든여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버드나무 한의원에서 치료받았는데 치료를 받다보면 한의원에서 치료하면 나을수밖에 없겠더라구요. 과장좀보태면 어딜가든..
왜냐하면 식습관관리를 해주는데 못먹는게 많아요
밀가루. 알콜. 맵고짠것들.. 그런거들 안먹으면서 한약이랑 피부치료하니까 낫는거 같아요
근데 전 좀 웃긴게 치료받고 6개월동안은 아무 효과없다가 한참이 지나니 피부가 좋아지더라구요
지금은 치료받은지 3년정도 지낫는데 여드름 거의 안나고 만족해요
피부전문으로 하는 어느한의원을 가든 치료 잘받으면서 식습관 관리하고 스트레스 안받으니까 잘낫는거 같아요
왜냐하면 식습관관리를 해주는데 못먹는게 많아요
밀가루. 알콜. 맵고짠것들.. 그런거들 안먹으면서 한약이랑 피부치료하니까 낫는거 같아요
근데 전 좀 웃긴게 치료받고 6개월동안은 아무 효과없다가 한참이 지나니 피부가 좋아지더라구요
지금은 치료받은지 3년정도 지낫는데 여드름 거의 안나고 만족해요
피부전문으로 하는 어느한의원을 가든 치료 잘받으면서 식습관 관리하고 스트레스 안받으니까 잘낫는거 같아요
0
0
납작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층꽃나무
그럼 딴데가봐야겠어여 전화해보니까 좀비싸네여..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에abc피부과괜찮더라규요 ㅎ관리도잘해주고친절해서좋앗어요
0
0
침울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