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이 길에서 담배피고 있으면 훈계하시나요?
글쓴이
- 2014.01.02. 08:20
- 1818
담배피고 있으면 훈계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권리로 훈계를 하나요 ㅋ
0
0
촉박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무서워서 뛰어가는데요?
0
0
치밀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강상 문제는 고스란히 본인들 몫인데요 뭐. 중고등학교때 담배피는 애들 많이 봐서 딱히 뭐라 안함.
0
0
친근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하도 뉴스거리로 많이올라와서
암말안하고 지나가는데요
괜히훈계했다가 맞는슈가잇어서
암말안하고 지나가는데요
괜히훈계했다가 맞는슈가잇어서
0
0
까다로운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랖
0
0
겸연쩍은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어른으로 하는 게 맞지만.. 그냥 지나치는게 신상에 요즘엔 좋습니다. 때렸다가 외려 부모가 왜 우리아이 때리노! 이러면 하..
0
0
힘쎈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날에 부산대 역쪽옆 정자쪽에서 초딩들 담배피는거 훈계하는 임산부있었는데 . 초딩들이 또 임산부한테 덤비길레 담배 뺏고 가라고한적있는데
0
0
억울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널 A에서 하는 젠틀맨 봐봐요 ㅋㅋㅋ
0
0
답답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서워서 못함
0
0
찌질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처럼 동네친구들이랑 다니거나 의경할때 했었는데ㅋㅋㅋ
친구들도 취직해서 딴데 가고 쪽수로 후달려서 요샌 못하겠네요
친구들도 취직해서 딴데 가고 쪽수로 후달려서 요샌 못하겠네요
0
0
의젓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적으로는 금지하고 있지만
제 개인적으로 미성년자가 담배피는거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서
뭐라하지 않습니다~ㅋㅋ
제 개인적으로 미성년자가 담배피는거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서
뭐라하지 않습니다~ㅋㅋ
0
0
멍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