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글쓴이 2014.01.02. 09:00 741 0 외국어영역을 재수강해야되는데 처음 들었던 과목그대로 해야되나요??? 그리고 정보기술활용을 패스못했으면 똑같은거 들어야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