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충전기와 배터리 주우신분
글쓴이
- 2014.01.02. 09:05
- 1016
12월 31일
산학협동관 203호에서
오후 공학기술경영때 배터리를 충전기에 꽂아서
앞쪽 콘센트에 두고왔는데
오늘 아침에 가보니 없더군요
가져가신 분은 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