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주선업체?? 해도될까요?
글쓴이
- 2014.01.02. 09:10
- 1836
왜 길거리에 과외구함이라고 크게붙혀져있고
첫달 알바비 반액은 회사에 주선비로내고
이후로는 제가그냥하는거요
어디서들리기론 거기서 과외받는학생은
고의적으로 한달만하고 그만두는 애들이 대다수래서
실질적으로 한달하고 주선비만먹히고한다는데...
첫달 알바비 반액은 회사에 주선비로내고
이후로는 제가그냥하는거요
어디서들리기론 거기서 과외받는학생은
고의적으로 한달만하고 그만두는 애들이 대다수래서
실질적으로 한달하고 주선비만먹히고한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육질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꽃기린
과외주선에서 연락이온다는말인가요?
한번에 여러개주선받으면안되나요그냥?
한번에 여러개주선받으면안되나요그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니까 보통 주선업체에서 하는거처럼해서
이면계약 해서
주선비 안주고 과외 많이 하는데
그 과외알선업체랑 신뢰 잘 쌓으면 오히려 기회가 더 온다는 말임
이면계약 해서
주선비 안주고 과외 많이 하는데
그 과외알선업체랑 신뢰 잘 쌓으면 오히려 기회가 더 온다는 말임
0
0
근육질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꽃기린
헐... 그러니까 과외하는분이랑 짜고친다는 말이죠?
그럼 걸리지않나요?
그럼 걸리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외자체가 엄연히 합법적인 일은 아니니까
그냥 주선업체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시키는정도?
그냥 주선업체에서 블랙리스트로 등록시키는정도?
0
0
근육질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꽃기린
자꾸답글달아서죄송한데요 ㅠ
님말대로 이면계약하면서 신뢰를쌓는게가능한가요그럼..?
님말대로 이면계약하면서 신뢰를쌓는게가능한가요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까 안되죠
주선비를 주면
회사입장에서는 돈주는 사람한테 계속 연락하고
주선비 안주면
계약은 일회성
주선비를 주면
회사입장에서는 돈주는 사람한테 계속 연락하고
주선비 안주면
계약은 일회성
0
0
근육질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꽃기린
어렵네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가 왜 합법이아닌가요ㅋㅋㅋ 합법맞습니다 대학생은 사업자등록안해도됨
0
0
착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계속 연락와서 잘 됨
경험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