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원전 3호기 멜트다운 시작
글쓴이
- 2014.01.02. 09:16
- 1392
햇다는 기사가 이제 떳다네요
29일날 시작햇다는데 이제야;;
전문가들은 하루빨리 북미 서해안지역 주민들의
방사능 대책이 필요할 거라고들 하는데
일본 죽을라먄 혼자죽지 하여튼
도움안되는 노답
29일날 시작햇다는데 이제야;;
전문가들은 하루빨리 북미 서해안지역 주민들의
방사능 대책이 필요할 거라고들 하는데
일본 죽을라먄 혼자죽지 하여튼
도움안되는 노답
권한이 없습니다.
기사 어디에 떴어요?
0
0
태연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크 좀 부탁!
0
0
착실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또 찌라시 줏어 보셨네 ㅋㅋ
0
0
예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라시라던데
0
0
바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