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건도에 안씻고 옴 글쓴이 2014.01.02. 09:23 1506 1 아 노숙자냄새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도도한 산자고 14.01.02. 09:33 지정에서 자유료 바뀌고나서 좀 그렇네요.. 일반인분들이 그런분들 간혹있습니다. 0 0 도도한 산자고 댓글 내용 복사 지정에서 자유료 바뀌고나서 좀 그렇네요.. 일반인분들이 그런분들 간혹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도도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