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현중이 여자9급한테 밀린다고 억울해 하지 마세요
- 2014.01.02. 09:25
- 4206
남자 5급 공무원>>>>>>>>>>>>>>>>>>>>여자 5급 공무원
여자 교사 >>>>>>>>>>>>>>>>> 여자 5급 공무원 이니까요
여자들이 결혼정보업체에서
교사나 공무원으로 남자 대기업보다 선호도 높은건
수요에 의한 어쩔 수 없는 현상이지
공무원 9급이 직업적으로 대기업보다 더 좋다 이런 뜻은 아니니까요
또 여자들은 오히려 고학력에 좋은 직업일수록 인기가 떨어지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학력 후진직업 예쁘고 어린여자만 바라는건 배운거없는 육체노동직, 영업직 남자들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정도 고학력 말고
서울대 연고대급 가면 여자 인기 급떨어짐
영업직, 육체노동직???????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상이 훤히 보이는 단어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여자가 자기 커리어 너무 추구하는 타입 싫어합니다~
뭐 겪어봤어야 알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를 만나봤어야 알지...ㅉㅉ
아니면 레알 공부할수밖에 없게 생긴ㅋㅋㅋ 님같은 사람들이 돈이라도 많이 벌어서 예쁜 무능력녀 사가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패배자이기를 기원하는
님 마인드 최고^^
제가 찌질하고 패배자여야만이
마음이 놓이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라도 많이 벌어야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안해도 되는데~ ㅎㅎㅎㅎㅎㅎ
님 성형 먼저 하셔야 할듯
고학력 여성들이 골드미스화 되는게 지금 사회적 현상인데
자꾸 열심히 살면 인기많을거라고 자위하시네..
근데 그 보다 더,
남자한테 인기많기 위해 사는게 아니잖아요?
사회적 현상이 그렇더라도 자기가 공부를 하는 이유나 목적이 분명하면
이런글에 열폭 할 이유도 없는데
왜 물고늘어지는지 이해가 안가네..
그리고 하나 더,
사실 남자한테 인기없는 직종이라 하더라도
자기 짝만 잘 찾으면 되는데
그런 직종의 여자들이 선자리에서는 인기없어도
인성바르고 제대로 된 사람들은 내부에서 잘 사귀고 결혼하는데
그냥 일반적으로 여자 교사나 공무원이 인기 많다는 이야기 하는게
왜 그렇게 한이 맺히시는지 이해가 안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어려운 세대에 공무원, 교사는 여자나 남자나 인기직종인데
"여자는 고학력이나 좋은 직업 가질 필요 없다"라는 발언이 거슬려서요. 왜 여자는 이란 단서가 들어가야 하는지. 마치 여자는 어리고 예쁘면 장땡이지 여자는 뭐하러 대학가냐 시집이나 잘가면 되지 여자는 뭐하러 공부하냐 남동생이나 공부시켜라 이런 유교사상을 품은 문장같아서 보는 여자 기분이 많이 안좋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요없다고 안했는데요?
저 또한 남자로서 여자가 교사나 공무원 정도 하면서 눈높은거 보기싫습니다만
그냥 현실은 이러하다는걸 말하는겁니다
적당한 고학력 여성은 선호대상이지만
너무 과하게 똑똑하면 남자들이 싫어한다는거는 현실이고
거기에서 어떻게 살 것인지는 본인의 판단이죠
제가 언제 여자는 좋은직업 가질필요가 없다고 했나요
님이 원하면 좋은직업 가지세요. 뭐라안합니다.
단지 거기에 대한 사회의 시선, 같은건 본인 스스로 감안하고 받아들여야겠죠
골드미스가 될 확률 같은거요.
님이 제 말을 통해서
그동안 쌓인 것들을 저한테 떠넘기는 느낌이에요
저는 분명 여자는 공부 할 필요 없다는 말을 한 적이 없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드미스가 많아지는건 (요즘 남자도 독신이 많아지는 추세긴 하지만) 특히 유교적인 문화가 깊어서 결혼해봤자 손해보는거밖에 없다는걸 깨닫는구나 싶어서라고 생각해요.
전 좋은직업 갖고 또 남자분도 저랑 비슷한 학벌에 직업 갖고 그래서 사상도 가부장적이지 않고 좀 깨인 사람이길 바라는데 님이 부정하시니까 좀 속상했나보네요~ 미안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 제대로 박힌 여자 만나고 싶습니다
근데 그게 쉽지않아요 외관으로만 봤을때는..
하여간 현실이 어렵다는 말인데 욕먹으니까 저도 좀 기분상했네요
저도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차팔이 보험팔이 아님 몸써야되는 험한일 그런거. 남편감으로 0점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안경에 검칠좀하죠
고학력여자면 남자 무시하고 지잘난줄 아는 오크일 확률이 높아서 남자들이 싫어합니다.
결혼 정보회사에서도 박사 학위달면 점수 깎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남편이 몸으로 노동하느라 골병들고 힘들어하는거 보기 싫어서 그런건데? 영업직은 원치않아도 술접대하고 회식하는데 여자끼고놀고 새벽늦게 들어오고 그래서 싫은건데? 여자들 100이면 100 다 이런조건 싫어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애들 대기업부심 쩌는거보고 어처구니없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진짜 많네요
5급은 주말 중 하루는 거의 무조건 출근해야하고
매일 야근합니다 거의
부처마다 복불복이긴하지만 부단위 부처는 대부분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정에 소홀하기때문에
근데 5급남자도 사실 의사나 변호사보다는 인기없음
왜냐면 본인좋은직업이지 마누라좋은직업은 아니라서...박봉에..근무강도 높고요
본인은 사회적지위+갑질 = 만족
의사는 반대로 본인고생에 마누라 호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9급도 박봉입니다
연금도 반토막나고요
직장안정성이랑 업무상 아쉬운소리 할일이 잘 없다는게 장점이지만요
근데 먹고살만큼은 주는데
요즘세상에서 집한채 사기도 힘들죠
군필남성은 3년차 전까지 월급 200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금계산이 복잡합니다
저도 다 계산해봤는데
계산식이 엄청 구려졌어요
지금당장으로 계산할 수 있는게 아님
물가상승률이라던지 그런거 다 계산해보면 식자체가 엄청 구리다는걸 알게되실겁니다
거의 국민연금+@ 수준입니다 지금 이게 크게 안다뤄져서그렇지 차이 많이 나고요
근데 어차피 연금은 2050년에 고갈될 예정이라 어찌됐든 신분상 철밥통이란것은 아직 모르겠구요
공무원부부 할 때는 그렇죠
외벌이하면 절대로 각안나오고요
맞벌이해도 한달에 250저축해서 10년저축해야 2억5천입니다
지금 혼자 월급 200벌어서 100 저축하기도 힘듭니다 여자사귀려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정이안되다니요?
잘모르시는거같은데..
이미개정된건데..
http://news.lec.co.kr/gnuboard4/bbs/board.php?bo_table=sasi1&wr_id=1617608
그리고 2010년 이후는 소급적용이라 2010년 이전에 임용되든말든 큰 상관 없어요
이미 개정안을 적용받고 있는겁니다.
언론에서 20% 정도 줄어든다고 해서 사실 큰 이슈 안됐는데
사실 엄청난차이가 날 지도 모르는 겁니다 나중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겪어보시면 알겁니다
근데 뭐 여자시고 교사 하시면 솔직히 부담은 적죠
남자들은 그런압박 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 나눈건 여자 공무원 입장에서 최소 남자 공무원 이상 만나니까 그런거고
남자입장에선 안그렇거든요
그리고 부모님세대 공무원이랑 지금공무원이랑 달라요
못먹고사는건 아니지만
돈돈거리지않고 잘 사는거? 절대아닙니다...들어가보세요
이건 뭐 우리세대 전체의 문제기도 하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력이 된다면 향후 장차관급도 가능한 인재지
동사무소 공무원이랑 비교하고 잇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또 안그렇습니다
자식교육생각하면....
제가현직공무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시간동안 마이피누 하고있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